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이빨 빠지는 꿈해몽 (썩은 이 빠지면?)

반응형

이빨 빠지는 꿈해몽 (썩은 이 빠지는 꿈?)

 

 

한국인들이 자주 꾸는 꿈 중 손꼽히게 많이 등장하는 이빨 빠지는 꿈 해몽 시작해보겠습니다. 이는 보통 가족에게 좋은 일이 생길 징조로 많이들 꾼다고 합니다. 너무 정확하기보다 엇비슷한 꿈이라도 풀이가 적용될 수 있으니 자세히 살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1. 윗니가 빠지는 꿈 해몽.

 

가족 구성원들 중에서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가족 안에서 별다른 일이 생기지 않는다면 주변 친척이나 친구 또는 손 윗사람들을 잘 살펴보세요.

 

2. 식사 도중에 이가 빠지는 꿈 해몽.

 

가까운 관계 (친구나 애인 등)의 사람과 실랑이를 벌일 것을 예견합니다. 사소한 말다툼이 큰 화를 부를 수 있으므로 각별히 주의가 필요합니다.

 

 

 

3. 희고 건강한 이빨 다 빠지는 꿈 해몽.

 

현재 진행하려고 하거나 하고 있는 일에 차질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만히 있어도 좋을 건강한 이가 빠지는 것은 좋지 않은 꿈으로 매사에 신경 써야 합니다.

 

4. 썩은 이빨 빠지는 꿈 해몽.

 

문제가 되었거나 장애물로 인해 막히던 일들이 하나둘씩 잘 풀리게 되는 길몽입니다. 안 좋은 기운들을 내보내 개운한 꿈으로 정말 좋습니다.

 

5. 이가 흔들리는 꿈.

 

진행 중인 일에 방해가 들어오거나 진행이 늦어지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6. 아랫니가 빠지는 꿈.

 

손 아랫사람과의 관계가 틀어지거나 그들 중 한 명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길지도 모르는 꿈으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7. 금니를 보거나 씌웠다.

 

금은 몽 속에서 언제나 길한 운을 가져다주는 존재로 풀이되며 이가 금으로 되거나 금을 씌웠다는 것은 앞으로의 일들이 잘 풀려나갈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 진행하는 모든 일에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됩니다.

 

 

 

 

 

 

8. 앞니 빠지는 꿈.

 

부모님 중 한 분에게 위기가 생길 수 있습니다. 보통 흉몽으로 풀이되는 꿈으로 미리 조심해서 다가올 악운을 이겨내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9. 이가 깨지는 꿈.

 

진행하는 일에 문제가 생기는 꿈으로 항상 점검하는 자세를 갖추는 것이 현명합니다.

 

10. 이를 닦는 꿈.

 

부모님이나 형제자매에게 좋은 일이 장차 생길 수 있으니 기쁜 마음으로 삶을 살아감이 좋습니다.

 

이렇게 이빨 빠지는 꿈 해몽을 알아봤습니다. 나에게 맞는 꿈을 잘 찾아 현실에 대입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