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를 사랑하는

람보르기니 우루스 가격 실내 유지비 (놀랍다?!)

반응형

람보르기니 우루스 가격 실내 유지비 놀라운 정보.

 

 

 

시동을 거는 순간 가슴이 웅장 해지는 람보르기니 우루스, 람보르기니 시리즈는 항상 날렵하면서도 세련된 차체 디자인을 가미해 제가 정말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우루스 가격 및 유지비 등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정보를 안내해드릴까 합니다. 물론 글만 있으면 심심하니 끝내주는 사진들과 함께 말이죠.

 

람보르기니 우루스 가격은?

 

 

연예인 전소미가 첫 차로 뽑은 만큼 매력적인 람보르기니 우르스 가격은 단일 모델 출시가 기준 2억 5천6백만입니다. 어마어마한 금액이지만 돈이 있는 사람들이야 안사고는 못 배길 것 같습니다. 우선 위 움짤에서 보시듯 천연가죽과 알루미늄 등 고급스러운 재료들을 통한 비행 조종실 같은 실내 디자인을 해 주행하지 않을 때도 람보르기니 우루스의 매력을 음미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영상으로 자세히 보실까요? 출처는 youtube 유튜브 입니다.

 

 

 

 

시동을 걸기 전 스타트 버튼은 레드컬러 덮개를 열어 누를 수 있도록 되어 있어 마치 게임하듯 역동적인 스포츠카 주행의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네요. 개인적으로 공식 홍보 영상에 나온 해당 블루 계열 색상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여러분은 어떤 컬러를 마음속에 담아두셨나요?

 

람보르기니 우루스 주행 속도 및 스펙은?

 

 

끝장나는 이녀석을 본격적으로 해부해봅시다. 신나는 해부 시간 들어갑니다. 4.0의 v8 기통의 이 차는 최대 650마력과 89.7kg.m의 토크로 무려 시속 305km를 주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차체는 전장 5.112mm, 전고 1.680mm, 전폭 2.016mm 축거 3.060mm로 기본적으로 덩치가 있는 편입니다. 차체가 낮고 날렵하기만 한 스포츠카의 디자인에서 벗어나 꿀 덩치의 매력을 새로이 보여주는 한 예입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드는 점은 좌석에서 자체 마사지가 가능하다는 점! 마사지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이만한 기능도 없네요. 얼마나 시원한지는 모르겠지만 이부분은 직접 해보신 분들의 후기론 괜찮다고 합니다. 따로 돈 주고받으러 다니지 않아도 되려나요.

 

너무 매력적인 람보르기니 우루스 유지비는 얼마?

이토록 갖고싶은 너, 람보르기니 우루스의 유지비는 평균 연비가 5~7km까지 나온다고 하기에 이를 가정으로 일 40km 정도 주행했을 때 1달 기준 약 450만 원이 나온다고 합니다. 언제 한번 몰아볼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아 부럽다.

오늘 분석해보니 가장 빠른 suv라는 별명을 얻은 이유가 있네요. 이렇게 람보르기니 우르스 가격 유지비 등을 알아봤습니다. 혹시나 차주이신 분들은 직접 타보신 후기 댓글로 부탁드릴게요. 궁금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