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그오브레전드

GTA5 치트키 돈버는법 [약 50개 모음!!] 싱글 온라인

반응형

GTA5 치트키 돈버는법 [약 50개 모음!!] gta5 치트키 그리고 쉽게 gta5 돈버는법 포함해 약 50가지 꿀팁 준비했습니다. 대박사건. 엑스박스 원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 4 플스 4 버전까지 모두 담은 가이드입니다.

 

 

여러분 제가 무려 50가지가 넘는 gta5 치트키를 가져왔습니다. 

 

원하는 스포츠카를 모두 구매해 타보고 엄청난 미션들을 하며 광활한 바다에서 요트 여행을 하는 등 GTA5를 하는 동안은 항상 기분이 업 되지 않나요? 저는 그렇더라고요.

 

PC 버전과 XBOX-ONE, 플스4 버전까지 모두 포함한 글이므로 사용하시는 기기에 맞게 쓰세요. 우선 치트키부터 알려드릴게요.

 

PC에서 입력 창을 여는 방법은 키보드의 ESC 바로 밑에 있는 물결 표시~ 또는 `표시를 누르는 것입니다. 쉽죠?

 

조금 더 쉽게 익스 트림한 재미를 뽑아내려면 gta5 치트키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 영상처럼 될 수 있어요.

 

PC버전 gta5 치트키 - 처음 사용하셔서 어렵다면 아래 영상에서 확인 가능. (출처는 구글 유튜브입니다.)

 

 

다만 아주 조금씩만 쓰시길 권해드려요. 왜냐면 한 번에 풀 치트키를 써버리면 금방 질리고 오래 게임을 못하게 됩니다. 전에는 그토록 원했던 것이지만 이미 다 가지고 난 후에는 재미가 없을 테니까요.

 

그럼 GTA5 치트키 목록 보실게요. 정말이지 너무나도 꿀인 거 같아요.

 

 

이건 여담인데 지티에이5에 나오는 캐릭터 세 명 모두 너무 매력 있지 않나요?

 

각각의 개성이 정말 뚜렷해서 골라 플레이하는 재미가 쏠쏠한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프랭클린을 좋아해요.

 

gta5 안에서 그나마 선하다고 해야 할까요. 정당하게 노력하고 일한 만큼 받는 열심히 사는 청년 같은 느낌이라서요. 괜히 랩 하는 듯한 말투도 귀엽고요.

 

그런데, 그래 봤자 gta입니다. 아시죠? 프랭클린도 할 일 못 할 일 다 하고 다닙니다.

 

gat5 치트키 보기 전에 잠깐 구경하고 가는 캐릭터 실사판, 실존인물 모음.

대박 똑같다.

 

gat5 프랭클린 캐릭터 실존인물 사진. 정말 그대로 빼다 박았나보다.
트레버 캐릭터를 만들때 참고한 실존인물.

 

gta5 실사판 마이클.
어떤 캐릭터인지 말 안해도 알 것 같다.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일단 쥐티에이를 플레이하면서 선비 비슷한 토크를 한다면 100% 헛소리인 거 모르는 사람 없을 겁니다. 제 말은 무시해주시면 되세요.

 

여기저기서 차 뺐고 삐용삐용 하는데. 여기까지 지나가는 선비 코스프레하는 사람의 말도 안 되는 이야기였고요,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PC버전 [일반] 가장 보편적으로 많이 쓰이는 gta5 치트키들. 무적이나 별 없애기 등.

PC버전 [탈것] 다양한 특수 차량들 소환.

 

PC버전 [전투] 싸울 때 필요한 gta5 치트 키들.

 

PC버전 [이동] 캐릭터 속도나 점프력을 높여주는 꿀 gta5 치트키.

 

엑스박스 버전 gta5 치트키 목록. [XBOX ONE version]

 

피씨 버전만 치트가 있으면 얼마나 서럽겠나요. 같은 쥐티에이 유저들인데.

 

게임 기기 별로 모두 있으니 걱정 마세요.

 

 

다만 몇 가지 없는 것들도 있으니 이리저리 잘 살펴보고 사용하세요.

 

재밌어 보이는 게 없으면 아쉽겠지만 그래도 gta5 치트키가 있는 게 어딘가요.

 

플스 4, 플레이스테이션 4 버전 치트키. [playstation 4 version]

 

자 이제 치트키도 알았겠다. 돈이 좀 있어야 이것저것 구매하고 더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겠죠?

 

이번에는 gta5 돈버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gta5 돈버는법 온라인 버전. 부자가 되어보자.

 

정말 쉽고 간단하게 크게 벌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이것입니다.

 

 

ESC 메뉴 -온라인-작업-작업 플레이-rockstar생성-임무 해당 루트대로 들어가서 이 임무를 시작해주세요.

 

 

해보시면 상당히 쉬운 미션인데, 여기서 플레이 시간이 약 10분이 되면 보상이 배로 커지기 때문에 반드시 쉽다고 바로 깨지 마시고 9~10분을 채우고 미션을 완료해보세요. 생각보다 크게 들어옵니다.

 

주의할 점은 최대 시간이 15분이라 그 시간을 넘어서는 안된다는 점입니다.

 

이 점 잊지 마시고 꼭 드린 팁을 활용해보세요. 

 

그리고 다음으로 알려드릴 것도 있습니다.

 

gta5 돈버는법 싱글모드, 스토리 모드 버전.

 

 

 

이건 정확한 맵 위치를 알아야 해서 설명만으론 어려워 구글 유튜브 영상을 가져왔습니다.

 

정말 좋은 정보이니 꼭 시청하셔서 가져가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gta5 치트키와 gta5 돈버는법, 돈벌기 그리고 온라인 오프라인 싱글 모두 적용하는 법을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엄지 꾹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