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창고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 가사 노래듣기 악보 ●총정리

반응형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 가사 노래듣기 악보 총정리.

 

 

 

아름다운 이 땅에 금수강산에 단군할아버지가 터 잡으시고~ 이 음악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워낙 역사 공부에 도움이 되는 가사를 포함하다 보니 초등학교, 중학교 등 학교에서 교육용으로 선생님들께서 틀어주시는 경우도 많죠?

 

오늘은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 가사 뿐 아니라 노래듣기와 함께 악보까지 체크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 노래듣기.

 

 

 

이 곡을 부르시는 대부분 사람들 특징이 1절은 모두 외웠다는 겁니다. 2절부터는 버벅거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워낙 많은 인물들이 등장하다 보니 생기는 일로 보입니다.

 

저 또한 1절까지는 외웠는데 그 이상은 힘들더군요. 그럼 가사도 함께 보실까요?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 가사.

 

1절부터 함께 보실게요. 가장 많이 듣던 가사인 단군할아버지부터 나오는 가사입니다. 나머지 2, 3, 4절도 따라 부르시면서 재미있는 역사 공부 시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한국을 빛낸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 악보 보기.

 

노래듣기 및 가사도 확인하셨으면 이번엔 피아노 악보도 보고 연주해보세요. 아주 쉬운 음이라 악보를 보며 연주하기 정말 편리합니다.

 

 

 

아래는 계이름으로 쉽게 보실 수 있게 만들어놓은 자료입니다. 아직 음표에 익숙하지 않은 분이라면 이렇게 계이름으로 음을 외우실 수 있을 거예요.

 

이렇게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 가사 노래듣기 악보까지 자료를 총 정리해봤는데요, 어떠셨나요? 저는 벌써 성인이 되어 다시 듣고 있지만 언제 들어도 신나고 역사 인물 공부에 도움이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재미있게 들으시고 쉬운 인물 공부 시간 가져보시면 좋겠습니다.

 

자료들이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 또는 하트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